Supermarket in Canada

23호 피부 파운데이션 겔랑 란제리 드 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캐나다가이드 2021. 9. 23. 13:43

겔랑 란제리 드 뽀 파운데이션 30ml

 

Guerlain Lingerie De Peau 겔랑 란제리 드 뽀 파운데이션 30ml
★★★

 

겔랑 파운데이션은 예전부터 꼭 한 번 구매해보고 싶었어요. 

너무 오랜 기간 동안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만 써왔던 터라 한 번쯤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써보고 싶기도 했고

워낙 겔랑 파운데이션이 입소문으로 좋다는 명성이 자자해서 기대감이 컸습니다. 

 

겔랑 란제리 드 뽀 파운데이션 30ml

외관 디자인 심플하니 예쁩니다. 

뚜껑 열어보면 펌핑해서 쓰는 타입인데, 이게 조금 쓰다 보면 파운데이션 내용물이 밖으로 흘러나와서 좀 지저분 해집니다. 

쓰고 나서 잘 닦아주면 상관없는데 다소 내부가 지저분해질 수 있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겔랑 란제리 드 뽀 파운데이션 30ml

 

평소에 23호 피부톤을 가졌고, 겔랑 파운데이션 컬러를 선택할 때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어요. 

제가 사는 곳에는 온라인 드럭스토어에서만 구매가 가능했고 실제로 피부에 테스트해 볼 수가 없어서 온라인상의 리뷰에만 의존을 해야 했는데 겔랑 제품의 23호 피부톤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 제 스스로 판단하여 컬러를 골랐습니다.

 

겔랑 파운데이션 참조 색상표

저같이 색상 선택이 어려우신 분들은 위 겔랑 컬러 색상표를 참고하세요. 

C는 쿨톤 N은 뉴트럴 톤 W은 웜톤입니다. 제일 윗부분 숫자는 단계별 쉐이드 농도 차이입니다. 

저는 여러 고심끝에 02N 컬러를 선택했어요.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텍스처로 매끈하게 발림성은 좋은 편입니다. 다만 Long Lasting이란 특징점에도 불구하고 

저는 그렇게 화장이 지속되지는 않았어요. 그러나 유분감이 없이 피부에 밀착이 잘되는 점, 발림성이 좋고 가벼운 점때문에 산뜻한 메이크업에는 좋았습니다. 밝은 컬러감을 원하시는 분들은 본인 톤보다 한 단계 밝은 컬러를 선택하시면 훨씬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장점 : 가볍게 잘 발린다. 유분감이나 들뜸없이 보송하게 밀착된다.

단점 : 커버력은 조금 떨어진다. 유지가 오래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