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market in Canada

맛있는 네슬레 마일로 초코 믹스 400g 내돈내산 추천 리뷰

캐나다가이드 2021. 9. 23. 14:49

NESTLE MILO 네슬레 마일로 400g

Nestle Milo 네슬레 마일로 초코믹스 400g

★★★★

 

Walmart의 International 코너 한쪽에 진열되어 있던 네슬레 마일로 초코를 구매해봤습니다. 지금은 $3 대로 구매할 수 있지만 이 마일로 초코로 말할 것 같으면 90년대에 부유의 상징이었다고 해요. 2~3만원대로 판매되는 수입제품으로, 보편적으로 먹지 못했던 귀한 마일로에서 지금은 누구나 구해서 쉽게 먹을 수 있죠. 오히려 다양한 제품이 시판되는 지금은 초코 제품이지만 다른 제품보다 덜 달다는 이유로 과거의 명성과 함께 아는 사람만 아는 것 같습니다. 뭐니뭐니 해도 마일로의 매력적인 특징은 바로!

 

 칼슘, 철분, 비타민 A함량이 높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3가지로 강화되었습니다.
✓ 2%의 우유로 만들 때 250ml 당 250칼로리 입니다.

 

칼로리도 낮고 영양성분도 좋네요. 

 

NESTLE MILO 네슬레 마일로 400g

 

축구선수 패키지.... 음.. 고영양가 제품이다 보니 먹고 힘이나서 운동을 잘하는 등 파워를 얻게 된다는 메세지를 담은 것 같습니다. ㅎㅎ

제가 즐겨 보는 유튜브 베베집사와 마일로 고양이의 그 마일로가 이 핫초코 제품 이름에서 유래했다고 집사님이 밝히신바 있죠.

 

NESTLE MILO 네슬레 마일로 400g

 

비타민A, 칼슘, 철분, 티아민(B1)까지!! 영양 성분도 좋은데다가 대략 180ml 1컵에 3 tbsp 기준으로 이 정도의 칼로리면 정말 괜찮은 것 같네요. 핫초코는 칼로리 때문에 하루 2잔 이내로만 마시는게 좋다고 하는데 걱정을 살짝 덜었네요.

NESTLE MILO 네슬레 마일로 400g

우유와 마시라고 권장하네요. 학교에서 운동하거나 놀 때 아이들에게 좋으니 아침과 함께 마시라고 합니다. 역시 이 제품의 축구하는 패키지가 영양가 있는 핫초코를 마시고 스포츠에 도움이 되라라는 의미였네요.  

NESTLE MILO 네슬레 마일로 400g
NESTLE MILO 네슬레 마일로 400g

개봉을 해봤습니다. 초코 내용물이 지금까지 먹어본 다른 제품들보다 색깔이 다소 연한게 특징이네요.

저는 에스프레소 샷에 2스푼 정도 섞어서 모카라떼를 만들어서 마십니다. 코코아가 신체의 노화를 부르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니까 커피와 마시면 시너지 효과가 좋아서 자주 먹는 편이예요. 가끔 말차 분말도 섞으면 말차 모카 라떼 완성!

이 제품은 정말 너무 달지 않아 더 선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