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market in Canada

반신욕 입욕제 닥터틸즈(Dr Teal's) 엡솜솔트 with 라벤더 추천

캐나다가이드 2021. 9. 23. 12:15

닥터틸즈(Dr Teal's) 엡솜솔트 입욕제 with Lavender

★★★★

 

닥터틸즈라는 브랜드는 미국브랜드이며 아주 오랫동안 미국에서 No.1의 바디케어 브랜드입니다.

특히 라벤더향의 이 입욕제가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엡솜 소금이라고 조금 생소할 수도 있는데,

이 닥터틸즈 브랜드에는 이 엡솜솔트가 모든 제품에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엡솜 소금(Epsom Salt)은 영국의 엡섬 지방에서 유래된 소금으로, 염분이 없는 미네랄 소금입니다.

또한 마그네슘 설페이트라고도 불립니다. 소금 자체는 한편 변비의 치료제로도 사용됩니다.

 

엡솜솔트(Epsom Salt) 목욕을 하면 아래의 증상에서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근육통과 뻣뻣함

- 뻣뻣하고 아픈 관절

- 관절염

- 순환 문제

- 두통

- 불안과 스트레스 완화

- 습진과 같은 피부 상태

-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

 

특히 목욕시 편안함을 주고 몸을 진정을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피곤한 근육을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완화하여 목욕을 더욱 편안하게 해줍니다.

함유된 라벤더는 진정 및 기분 안정 효과로 유명하지만 또한 불안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하루에 반신욕을 한 번씩 꼭 하는 편입니다.

반신욕을 하고 나서는 기초 체온이 많이 상승한 것 같고, 피부 트러블도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반신욕하고 나서 얻은 이점을 몸소 느끼고 있어서

하루에 빼놓을 수 없는 일과가 되어 버렸어요ㅎㅎ

용기는 대략 위 사진처럼 이렇게 생겼습니다.

1000ml 대용량이지만 막상 반신욕할 때 쏟는 양을 생각해보면 넉넉한 듯하면서도 적당한 것 같습니다.

라벤더향은 진한 편은 아니고 정말 은은하게 기분좋게 나는 정도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매일매일 질리지 않고 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처음엔 적은 양으로도 거품이 매우 잘나지 않을까 기대했었는데, 풍성한 거품을 내려면 많은 양을 욕조에 투하해야 합니다.

 

그래서 처음 사용할 때는 개인의 기호차이도 있고

약간 본인에게 맞는 적당한 양을 조절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좀 있습니다.

그리고 입욕제의 거품이라는 것은 수도에서 물이 떨어질 때 부딪히는 낙차와의 반응으로

일어나는 것이기 때문에 물이 떨어지는 곳과 맞닿게 입욕제를 그 부분에 잘 투하시키면

더 많은 거품을 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많은 양의 입욕제를 사용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거품까지 생각해서 써야 되기 때문에 여러차례 사용하면서 적정한 양조절을 하는 것이 관건인 것 같아요.

또 너무 많은 거품을 내는 것 또한 어찌됐든 화학제품을 피부에 닿게하는 것이기 때문에 권장드리지는 않아요.

반신욕을 몇 분 하다 보면 이 거품이 처음처럼 그대로 유지되지는 않고요.

시간이 지나면서 풍성했던 거품도 사그러들면서 종적을 감춥니다.

약간 일시적인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데, 이건 다른 제품들도 다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단 몇 분이라도 풍성한 거품과 함께 하는 반신욕은 정말 피로를 회복하게 해주는데요.

그 몇 분을 위한 입욕제의 선택은 반신욕러에게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취짐하기 전에 이용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이 입욕제로 반신욕 후엔 나른 나른해지며 잠이 쏟아집니다.

그래서 꼭 자기 전에 해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위적인 제품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딱 저의 성향에 맞게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딱 무난한 입욕제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하게 사랑을 받는 제품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