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C 칼럼

캐나다 밴쿠버에서 살기 좋은 이유 3가지

캐나다가이드 2021. 9. 23. 14:15

캐나다 밴쿠버에서 생활하기 좋은 이유 3가지

 

많은 사람들이 밴쿠버에 살 때 이 도시를 선호하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자연 경관, 기반 시설 및 서비스, 주민, 거리의 안전, 교육의 질, 이용 가능한 다양한 여가 활동 등을 꼽을 수 있는데요. 이미 이 곳에서 공부하기로 결정하셨다면, 밴쿠버에서 공부 하는 것은 다양한 측면에서 최고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세가지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삶의 질


밴쿠버의 기후는 겨울에는 거의 얼지 않고, 여름에는 30도를 넘는 쾌적한 해안 기후를 즐길 수 있어 일년 내내 모든 종류의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는 공원이나 식물의 증식 등에 유리한 기후로, 이른바 "녹색" 도시이기도 합니다.

또한 삶의 질에 대한 다른 긍정적인 측면은 보안, 대중 교통, 교육 또는 여가생활입니다. 이러한 여러 측면에서 볼 때 밴쿠버는 북미 및 국제적으로 다른 도시와 비교하여 모범적인 도시입니다.

 

문화

 

이 도시에는 다양한 문화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밴쿠버의 문화는 또 다른 매우 두드러진 측면 입니다. 한편으로는 아시아로 통하는 캐나다의 관문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번영하는 도시이기 때문에 밴쿠버에서 생활하고, 공부하고, 일하면서 쉽게 받아들여지는 전 세계의 이민자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또한 밴쿠버에는 야외 콘서트나 미술 전시회와 같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장소와 활동이 있습니다. 밴쿠버에 산다는 것 자체로 많은 사람들이 이민 지역으로 삼는 이유이며 수많은 영화 촬영의 현장이기도 합니다.

 

자연과 도시의 완벽한 조화


특히나 좋은 기후, 넓은 녹지 공원, 바다와 산의 근접성은 도심과 멀지 않은 거리에서 자연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게 합니다. 

밴쿠버 문화에서 야외 활동을 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상이며 사람들이 카이트 서핑에서 산악 자전거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스포츠를 자연에서 연습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밴쿠버에서 공부하고 일하는 것은 도시의 아름다움과 원하는 모든 계획을 고려한다면 특별한 기회이자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삶의 질, 문화, 자연과 도시의 완벽한 조화로 인해 이 곳에 사는 것은 훌륭한 결정이 될 수 있습니다.